B-ME TV

타깃 청중에게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법

B-ME TV는 브랜딩 대상을 1인 미디어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대상자가 가지고 있는 지식과 노하우 커리어, 매력 자산을 영상 포맷의 형식으로 타깃 청중에게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법입니다.

B-ME TV는 브랜딩 대상을 1인 미디어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대상자가 가지고 있는 지식과 노하우 커리어, 매력 자산을 영상 포맷의 형식으로 타깃 청중에게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법입니다. B-ME TV는 브랜드 대상자의 방송활동 역량과 보유 콘텐츠를 가장 쉽고 확실하게 전달할 수 있는 방식으로 영상 SNS 채널과 언론 매체를 믹스해 젊고 바이럴 한 느낌과 함께 공신력을 높일 수 있는 브랜딩 전략입니다.

BRAND ME PROCESS
  • B-ME TV 니즈 파인딩
    (needs finding)

  • B-ME TV 채널 기획 (channel plan)

  • 테스트 영상 촬영
    기반으로 한 (test clip movie)

  • 피드백
    (feedback)

  • 방향 결정 (direction)

  • 제작
    (making)

  • 방송
    (broadcasting)

  • 채널 관리
    (channel management)

  • - e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