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전략

미디어를 통해 브랜딩 대상자에게 신뢰 지수를 높이는 퍼스널 브랜딩 방식

언론미디어를 통한 정보의 전달/뉴스는 소비자와 타깃 청중들에게 짧은 시간에 신뢰감을 심어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미디어 전략은 퍼스널 브랜딩 대상을 다양한 언론에 사전에 통제된 정보를 보도 자료의 형태로 전달하여 미디어를 통해 브랜딩 대상자에게 신뢰 지수를 높이는 퍼스널 브랜딩 방식입니다. 언론미디어를 통한 정보의 전달/뉴스는 소비자와 타깃 청중들에게 짧은 시간에 신뢰감을 심어줄 수 있는 방법입니다. 기업의 경우에서도 신규 브랜드 론칭이나 다국적 기업의 특정 지역 론칭 시 초기 브랜드 신뢰 지수를 쌓기 위해 가장 우선적으로 진행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BRAND ME PROCESS
  • 보도이슈 기획

  • 정보의 전달/뉴스를 위한 보도 자료 작성

  • 진단 & 분석을 통해 나온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전문가의 피드백

  • 작성된 보도 자료 컨펌

  • 보도자료 프레스 릴리즈(press release)

  • 작성된 보도결과 수집

  • 작서된 결과 보고서
    제공

  • 작서된 결과 보고서
    배포

  • - end -

언론사 배포처

  • 조선일보
  • 국민일보
  • 매일경제
  • 경향신문
  • 중앙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