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 다채널 플랫폼
SNS 채널의 콘텐츠를 업데이트를 통한 브랜드 대상자와 타깃 청중의 소통을 강화하는 방식
PB 다채널 플랫폼은 브랜드 대상자가 주인공이 되는 콘텐츠를 브랜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 채널의 정기적으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브랜드 대상자와 타깃 청중의 소통을 강화하는 브랜딩 방식입니다. 다채널 플랫폼 전략에는 SNS 채널 관리와 함께 칼럼니스트 과정, 저자 작가 양성 등의 과정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SNS채널 Process
-
- STEP 01브랜드 미팅
-
- STEP 02채널 기획
-
- STEP 03운영 전략 확정
-
- STEP 04SNS 채널 운영 관리
칼럼니스트 Process
-
- STEP 01미팅(칼럼 운영 방안 기획)
-
- STEP 02매체 설정
-
- STEP 03연재
-
- STEP 04관리
작가 Process
-
- STEP 01 미팅
-
- STEP 02작가 과정 교육
-
- STEP 03출판 기획
-
- STEP 04원고 작성
-
- STEP 01 투고
-
- STEP 02출판 계약
-
- STEP 03출간
-
- STEP 04신간 홍보